연예,스포츠 / / 2016. 12. 13. 00:55

개인적인 무한도전 레전드 영상들 ㅋ

반응형




저는 스스로를 무한도전 매니아라고 생각하는데요 ㅋ 

무도와 같은 예능은 앞으로 다시 나오기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무한도전이 더 오래 계속되길 바라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하는 무도 재미있는 영상들 몇개 모아봤습니다.






정형돈 효도르와 눈싸움 ㅋ


정형돈 패리스힐튼과 눈빛교환 ㅋㅋㅋ


박명수를 위해 형이라 부르지 않았던 정준하 ㅋㅋ



무도 레전드 오브 레전드 정실장 독침수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 시험 떨어진 정실장을 위로하는 훈훈한 명수옹 ㅋㅋㅋ


정준하 놀리는 유재석 ㅋㅋ


명수옹 레전드 분노의 인스텝킥 ㅋㅋ


무한도전 오래오래 보고 싶습니다 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