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 2016. 12. 19. 13:29

배달의 민족 어플 사용해보았다.

반응형



배달 어플이 핫해진지 매우 오래되었지만,, 뒤늦게 한번 사용해 보았다 ㅋㅋ

늘 한 두걸음 늦는다 ㅋㅋ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이 있는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리뷰 수? 가 제일 높았던 배달의 민족을 다운받았다.





1. 어플을 실행한다.

오른쪽 상단에 자기 동네가 뜬다. 다른 동네로 바꿀 수 있다. 


2. 치킨을 먹어보자.

우리동네는 '바로결제' 되는 곳이 세군데.

다행히 먹고팠던 굽네가 요기잉네.


3. 주문하기 go.


4. 주소 및 연락처 입력(한번 입력하면 기본 주소로 설정되는듯)


5. 4번 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면 결제수단을 선택 할 수 있다.

난 가장 편리한 핸드폰 결제로 ㄱㄱ


6. 결제완료되면 배달예정이라는 최종문자가 온다.

이제 기다리면 된다.


편리하네 ㅋㅋ 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