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 / 2016. 8. 18. 21:45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 VIP DAY 영상~ 지오디와의 만남 등 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뮤지컬 페스트 VIP DAY에 참석한 서태지의 영상이 올라와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못보신 팬분들 계실까봐요 ㅎㅎ

(사실 서태지의 모든 활동을 기록하고 싶기도 하여가...아니 서..)



(출처: 서태지 공식 유튜브 채널)

초반에 함성주의!!

간만에 듣는 테이크 파이브 너무 좋네요 ㅎㅎ

보는 내내 흐믓하게 웃으면서 봤습니다 ㅋ 지오디와의 만남도 그렇고 황석정님도 그렇고 태지형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피에스타 린지님도 그렇고 팬인 저도 신기하고 기분이 좋네요 ㅋㅋ


쭌이형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이거군요~ㅋ

지오디와 서태지의 만남이라...찬란했던 지난 시절들을 떠올리니 뭔가 가슴이 뭉클해지는 장면같아요 ㅎㅎ


흔한 관중 ㅋㅋ

다소곳하시네요 ㅋㅋ


공연이 끝나고 긴장풀고 대기실에 들어온 손호영을 기다리는 서태지~ ㅋㅋ

되게 해맑은 표정이에요 ㅋ



황석정님이 테이크원에서 실수를 했었나봐요 사과를 하시네요 ㅋ


단체촬영 후 출연자들의 셀카요청에 응하는 중, 다급히 핸드폰을 꺼내는 린지의 표정이 재밌네요 ㅋ

피에스타 린지양은 이번 페스트에서 '타루' 역할을 맡고 있다죠~ㅎㅎ


자기 차례를 기다리며 브이~~ 귀여운 린지 ㅎㅎ


(사진: 린지 인스타그램)

결국 촬영에 성공하여 본인 인스타에 사진을 올렸네요 ㅋ

사실 피에스타를 잘 몰랐는데 린지님의 팬이 되었습니다 ㅋ


올게요!!!

한번 더 와달라는 출연자들의 요청에 대답하는 모습~ 

증거가 남았으니 반드시 지켜주기를 바랍니다 ㅋ

그럼 그때 꼭 만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