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7. 8. 06:12

월레팩 개봉!! 조각교환 이벤트 피파온라인3/월레혼합탑10 20장 개봉!!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원이입니다.

6월 조각 이벤트 드디어 다 모았습니다.

pc방 풀참 정말 힘드네요 ㅠㅠ

이번 6월 조각 이벤트는 하루 최대 5개의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총 150개를 모으면 대망의 월드레전드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월레팩을 개봉하기전에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한 월레포함 혼합시즌 탑10 카드를 구입하였습니다.

열장에 무려 1억5천ep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1회씩 구입이 가능합니다.

뻔한 넥슨의 ep 회수 정책...

너무나 잘 알지만,,항상 당하는 저이지만 월레팩의 재물을 위해 3억을 들여 20장을 구입하여 개봉하였습니다 ㅋ

그런데 뭔가 이상한 선수가 보입니다.


응??

있지 않아야 할것이 보입니다.

독일축구의 레전드 마테우스가 나왔습니다. 별 일이 다있습니다.ㅋㅋ

월레팩의 대박을 위해 미신으로 재물을 바친것인데 대박이 터졌습니다 ㅋㅋ

하지만 절대 저같은 경우는 아주 희박하다는거 아시죠? 


자 이제 본 게임인 월드레전드 카드를 개봉할 시간입니다.

재물에서 워낙 대박이 터진지라 사실 기대치가 좀 떨어졌어요.

스케에서 잘 나가나는 공격형 미드필더

포르투칼의 레전드 후이 코스타가 나왔습니다~

사실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한달을 투자한 것에 비해 좀 아쉬운 결과라고 생각하지만 월레혼합 탑10에서 마테우스가 나와줬기에 만족하기로 하였습니다 ㅋㅋ

이렇게 저의 6월 조각이벤트는 마무리가 되었네요.

7월 조각 이벤트도 사전안내가 되었던데 참여 할지 말지는 좀 더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풀참 정말 힘들잖아요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