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 / 2016. 9. 5. 10:23

유세윤과 다혜의 양말 ㅋㅋㅋ

반응형





좀 오래된 자료지만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ㅋㅋ











베스티의 멤버인 다혜가 공개한 유세윤과의 카톡 ㅋㅋ

함께 녹화를 하다가 다혜의 양말이 유세윤에게 감.

버려달라는 다혜 ㅋㅋ


양말과 함께 셀카 ㅋㅋㅋ

제발 하지말아달라는 다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다혜의 절규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싱크대에 놓인 양말 ㅋㅋㅋ

'한시라도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았다고 하는거 보니까 잃어버렸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집요한 유세윤 ㅋㅋㅋㅋㅋ


양말들고 화보까지 촬영 ㅋㅋㅋㅋㅋ

음주운전 자수할 때부터 알아봤지만 유세윤은 정말 돌+아이에 뼈그맨인 것 같습니다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