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4. 24. 22:40

[전주맛집]전주 신시가지 쉐프의 부대찌개/돈까스 or 피자 주는집/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대찌개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할곳은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쉐프의 부대찌개입니다.

부대찌개를 시키면 서비스로 돈까스와 고르곤졸라 피자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싸다거나 하지 않아요~

가게가 넓고 깔끔해요. 항상 제가 포스팅하는 가게들은 넓고 깔끔한거 같네요. 그런곳들만 골라가는가 봅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신시가지 사람구경을 하시면 먹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 저녁인데 사람 엄청 많네요

확실히 신시가지가 전주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ㅋㅋ

기본 반찬과 가장 기본 부대찌개인 쉐프의 부대찌개 입니다.

만두, 떡, 햄, 소시지 등 여타 부대찌개들과 같은것들이 들어있어요.

근데 밥이 좀 적어 보이죠?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서비스로 선택한 돈까스입니다.

이정도 퀄리티가 서비스라니 좀 놀랐습니다.

맛도 좋아요.

다음엔 고르곤졸라 피자를 선택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지만 피자도 좋아합니다.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 참 맛있죠.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안넣으면 서운하죠.

근데 이곳은 밥뿐만 아니라 라면사리도 또한 무한공짜입니다.

공짜.

공짜 참 좋죠.

보글보글.

지금봐도 침 고이네요.


가격표입니다.

저희 쉐프의 부대찌개 2인부+서비스(돈까스)+음료수 무한리필을 주문해 먹었씁니다.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에 서비스+음료수까지 무한리필의 가격 19,000원이라면 정말 저렴하죠.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