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5. 6. 10:40

[전주백숙맛집]바글바글부대찌개 토종닭누룽지백숙 여기 맛있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4일간의 연휴 이틀째 날이네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광주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친구를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오랜만에 만났으니 맛있는거 먹으며 술한잔 해야죠 ㅋ 

어제 다녀온 전주 신시가지 바글바글부대찌개가서 토종닭 누룽지 백숙 먹고왔습니다.

이곳 상호가 바글바글부대찌개에요 ㅋ

위치는 포스팅 제일 밑에 다음지도를 확인하세요.


*예약필수*

사장님이 말씀이 하시길 백숙이 나오기까지 40분이 걸린답니다.

바로 드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세요.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습니다 ㅋ



기본찬입니다.

기본으로 나온 파전과 닭똥집에 소맥한잔하며 오랜만에 이야기 나누니 40분이 금방 지나갔어요.

예약하고 바로 먹었으면 먹느라 바빴을 겁니다 ㅋ

북어국은 정말...센스있다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한잔먹고 북어국 후루룩 딱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토종닭 백숙입니다.

토종닭인 만큼 정말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쩍벌 지리네요.


또다른 주인공 닭죽입니다.

제가 백숙만큼 좋아하는게 닭죽인데요. 어쩌면 닭죽때문에 백숙먹는다고 생각될정도로요.

그런데 이 닭죽이 누룽지라 좀 걱정을 했어요 처음 먹거든요.

그러나 먹어본 결과 일반적인 닭죽처럼 뻑뻑하지 않아요. 

백숙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자칫 식어서 뻑뻑해지잖아요.

누룽지닭죽은 식어도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서 좋았습니다.


가게가 넓고 깔끔합니다.

홀도 있고 룸도 많습니다.

저희는 조그만 룸에 들어가서 여유있게 이야기 나누며 먹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