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4. 20. 23:37

전주 육면마루/전주 불낙전골 맛집/전주 중화산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또 보슬보슬 내려오네요.

우중충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나 불낙전골을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호남각이 있지만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 다른곳을 방문했습니다.

중화산동에 위치한 육면마루 불낙전골인데요. 길가에 위치한 식당이고 따로 주차장은 있지 않습니다. 길가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방에서 먹었는데요.

홀도 깔끔해서 먹기 좋을것 같은데 사진을 깜빡 못찍었어요 ㅠ

기본 반찬과 막나온 불낙전골입니다.

잡채, 샐러드, 김치 세가지, 오이 무침, 달걀 조림, 어묵 조림 등 꽤 많습니다.

배고프면 공기밥에 반찬부터 막 집어 먹잖아요.

역시 전주는 반찬도 많습니다..

당근 장식이 눈에 띄네요. 버섯, 양파, 대파, 고추, 콩나물 등이 듬뿍 들어있네요.

빨리 익혀야죠.


낙지 한마리 큼직하게 들어있네요 ㅋ


맛은 얼큰한 편이에요.

술드시는 분들, 식사만 하시는 분들 다 좋을거 같아요.

여자친구는 살짝 맵다고 하더군요.

불낙전골 특유의 달달한? 맛이 없다네요 ㅋ

저는 소주 한잔과 하기 좋은 얼큰함이었어요.


가격표입니다.

오늘 먹은 가격은 불낙전골 2인분 22,000+공기밥 두개 2,000+소주 3,000=27,000원 이었습니다.

불낙전골 외에 돼지갈비 삼겹살도 있습니다.

다음엔 고기 구워 먹으러 와봐야 하겠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