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7. 18. 00:23

전주 중화산동 맛집 메밀방앗간/치킨과 냉면을 동시에~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원이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한주도 끝이 났네요. 어느덧 7월도 반절이 지나갔네요.

포스팅을 시작하기전 서태지 다음으로 좋아하는 장범준의 노래를 올립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저도 들으면서 포스팅을 하니 좋아서 요즘 자주 음악을 올리게 되네요.

 [출처: 장범준 공식 채널]


요즘 제가 가장 많이 듣는 장범준 2집의 '봄비'라는 노래입니다.

들어도 들어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ㅋ

웹툰도 함께 냈던데 노래와 웹툰이 연결이 된다고 ㅎ ㅏ더군요.


치킨입니다.

양이 작은 저와 여자친구는 반마리만 주문하였습니다~

치킨맛은 딱 옛날 치킨맛이었습니다.

브랜드 치킨들과는 달리 언제 먹어도 무난하게 맛이 있는 것이 장점이죠.


비빔냉면입니다~!

면이 얇아서 좋았습니다.


비빔냉면에 치킨을 싸서 먹으니...꿀맛...!!

전체샷입니다.

왜 이런곳을 이제야 알았을까요??

치킨에 냉면까지 저에게는 정말 취향저격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갈비탕, 갈비찜 등이 있고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가게에 들어갔을때 거의 만석이었는데 좀 늦게 간지라 한번에 손님이 많이 빠지고 난  후입니다.

가게가 꽤 넓은 편인데도 들어갔을때 빼곡히 차있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겠죠~

치킨과 냉면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취향 저격 맛집 전주 중화산동 메밀방앗간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