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4. 23. 01:03

전주 혁신도시 맛집 미쓰족발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미쓰족발을 포스팅 해봅니다.

지금의 혁신도시가 개발된지는 얼마되지 않았어요.

전주에서 상대적으로 개발이 덜 된곳이었는데.. 어느순간 늘 먼지로 뒤덮히더니 먼지가 걷힌후 신도시가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공공기관도 많이 들어왔고, 주거 단지가 상당히  많이 형성되었어요. 정말 개발하기 나름입니다. 신기해요.

여기까지 늘 처음에 하는 헛소리구요.

미쓰족발 사진보여드릴게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칼국수입니다. 명이나물이 눈에 띄네요? 귀하다죠 ㅋ

하남돼지말고는 주는곳이 없는데 미쓰족발에서 주는군요.

그리고 저기 저 칼국수. 

술드시는 분들에게 매우매우 좋습니다.

족발만 먹기에는 국물이 아쉽고, 왜 술한잔하면 탄수화물 땡기잖아요 ㅋ아닌가요.

저는 반주를 하면 밥을 먹지않기에 늘 집에 가는길에 빵이나 햄버거를 사갑니다..저만 그런가요? ㅋㅋ

어렸을때 늘 술에 취해 들어오셔서 어머니께 라면을 끓여달라하시던 아버지가 생각나네요 ㅋ

오늘의 메인 족발입니다. 함께나오는 샐러드 매우 푸짐하죠.

족발 윤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사실 미쓰족발의 주 메뉴의 마늘 족발인데요.

족발에 미쓰족발만의 마늘 소스가 얹혀진 메뉴고 매우 별미입니다.

늘 마늘족발을 먹어서 오늘은 특별히 기본 족발을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이상 미쓰족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위치는 아래 다음지도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