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5. 10. 21:24

전주 혁신도시 소고기/한일옥 진갈비탕/살치살 갈비살

반응형

안녕하셨쎄요. 간원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곳은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한일옥 진갈비탕입니다~

갈비탕집이지만 오늘은 소고기를 먹고 왔어요.

처음 갔을때 갈비탕을 먹었는데 다른 분들이 소고기 드시는게 아른거려서..다시 가게되었습니다 ㅋㅋ


보시는 바와 같이 가게가 상당히 깔끔하고 넓어요. 룸이 많습니다. 각종 회식등에 적합할거 같아요.

룸 사진 더 보여 드릴게요.


뒤에 배경이 예술입니다. 공원단지로 조성된다는 말이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전주 혁신도시는 아직 개발해야 할곳이 너무나 많죠.

술이 술술 들어가게 만드는 배경이네요~

그럼 기본찬들 보여드릴게요




기본반찬들이 다 맛이 좋습니다.

잡채가 따끈따끈하여 나오자 마자 후루룩 했네요 ㅋㅋㅋ

오늘의 메인 살치살&갈비살입니다.

마블링이 괜춘하네요? 맛도 좋았어요.


서비스로 나온 육사시미입니다. 한점에 소주 한잔 아시죠? 끝내주네요.


돌판에 지글지글 잘 익은 살치살과 갈비살의 모습입니다. 


가격입니다.

현재 꽃등심만 일인분에 2만에서 1만4천원으로 할인 판매하더라구요.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으니 문의해보시길 바립니다.


오늘 다녀온 전주 혁신도시 한일옥 진갈비탕은 위치가 주택가와 다소 동떨어져 있으나 가게가 매우 깔끔하고 넓어 단체 회식에 매우 좋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