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 2016. 8. 4. 20:50

직접 본 갤럭시노트7 색상 어떤걸로 정할까?(수정-내용추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원이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한번 이야기한적이 있듯이 저는 갤노트7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16/07/06 - [일상/생각더하기] - 아이폰6를 사용하는 내가 갤럭시노트7을 기다리는 이유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노트7이 드디어 공개 됐습니다 ㅋ

우리나라는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이테까지 공개된 사진들로만 보아도 디자인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홍채인식, 동영상을 바로 gif(움짤)로 만드는 기능, s펜으로 외국어 번역이 가능하고, 물속에서도 s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중요한건 색상인데요. (사실 전 색상이 가장 중요합니다 ㅋㅋ)

저는 6일부터 시작되는 예약판매를 신청할 것이기 때문에 실물을 빨리 봐야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삼성 디지털플라자에 다녀왔습니다 ㅋ 


놑7의 유출사진때부터 제가 가장 기대했던 블루코랄 색상입니다.

끌리긴 하더군요.

신선합니다 ㅋ


이 사진은 색상이 좀 옅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짙은 블루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매끈하게 잘빠졌더라구요.

하지만...블루코랄 색상이 제가 기대했던 것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ㅠ

두번째 사진처럼 옅은 블루였으면 좋았을텐데, 짙은 블루라 금방 질릴 것 같고 개인적으로 고급스러운 블루색상으로는 보이지 않았어요.



실버컬러입니다.

 갤노트7 실버는 그닥 감흥이 없는, 그냥 여테까지의 갤럭시 시리즈의 실버컬러 모델들과 다를 바가 없게 느껴졌어요.

그냥 딱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결론은 골드로 거의, 아니 아주 많이 기울었습니다.

실제로 본 갤노트7 골드컬러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쉽게 질리지 않을 색상이었어요.

이렇게 보니 블루코랄도 참 이쁘네요 ㅋ

예약판매 시작일인 6일이 되기전에 다시 한번 직접 보고 최종 결론을 내려야 하겠습니다.

어쨌든 현재까지는 골드로 마음이 정해지고 있습니다 ㅋ


예약판매 등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꼭 매장에 가셔서 실물을 보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사진만 봐서는 블루코랄이 가장 맘에 들었지만 실물을 보고난 후 저처럼 골드나 실버로 마음이 바뀔 수도 있는거니까요~~


갤노트7의 예약판매는 6일(토)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23일까지 갤노트7을 개통한 고객에게는 갤럭시 기어핏2,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 할인 쿠폰, 액정 파손 시 1회 교체 비용 50%를 지원하고, 예약구매자들에게 각 통신사별로 사은품들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블랙과 핑크는 11월쯤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8월5일 추가 내용입니다.%

오늘 가서 다시 보고 왔는데...왜 어제와 다르게 블루코랄 색상이 왜이리 이쁘죠.

 어제는 분명 고급스럽지 않은 짙은 블루였는데 오늘 보니 위 사진들과 비슷하게 맘에 드는 블루였습니다..

이로써..다시 고민의 늪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혼란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8월19일 추가 내용입니다.%

색상을 결정하고 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결정한 색상과 진행 현황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2016/08/19 - [일상] - 저의 갤럭시 노트7 진행 현황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