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 / 2016. 8. 14. 04:51

피파온라인3 월레팩 개봉!! 7월 조각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7월 조각이벤트가 한창이죠?

드디어 195개를 다 모아 월드레전드 카드로 교환하였습니다.

우선 이번 조각상자 이벤트 아이템 목록입니다.

제가 빠른 편인줄 알았는데 이미 195개를 모아 월레팩을 획득하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이템 교환 메뉴로 들어가서 world legend 선수팩 교환!!


교환 완료 !!



오픈합니다!!



3



2



1





스토이치코프입니다.....

한달의 노력에 비해......너무 아쉬운 결과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전에는 쓸 자리고 없고 2억짜리 후보를 갖고 있기는 사치라 바로 판매하였습니다.

후기도 궁금하지 않네요 ㅋㅋ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이왕 획득한김에 제가 피파3에서 처음 알게 된 선수 '스토이치코프'에 대해 잠시 탐구해볼게요.


이름 : 흐리스토 스토이치코프

출생 : 1966년 2월 8일

국적 : 불가리아

신장 : 178

국가대표 기록 : 83경기 37골

소속팀 : 헤브로스 하르만리, CSKA 소피아, 바르셀로나, 파르마FC, 알 나스르FC, 가시와 레이솔, 시카고 파이어, D.C. 유나이티드 등

수상 : 1992년 발롱도르 2위 응? 발롱도르 2위?? 헐....대박... 근데 끝이 아닙니다. 94년 발롱도르 수상!!

         94년 월드컵에서는 득점왕 수상...


엄청난 선수였군요.

축알못 제대로 인증이네요.

한번 써보고 판매할걸.....ㅠㅠㅠ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