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 / 2016. 8. 21. 12:50

피파온라인3 3차 테스트 구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피파3의 테스트구장이 3차에 이르렀네요.

저는 1,2,3차 다 체험을 했습니다 ㅋㅋ

명색이 피온3 오픈멤버인데 이정도는 해야죠 ㅋㅋ





제 스쿼드입니다.

물론 테스트서버에서만요 ㅋㅋㅋ

클라위 자리는 베르캄프가 너무 너무 좋아 베르캄프로 바꿔서 쓰고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서버에서는 월드레전드 지명카드 15장, 월드베스트 15장, EC선수 15장 카드를 줍니다. 당연히 월드레전드로 채워야죠 ㅋㅋ


이번 3차 테스트구장 후기

1. 슛팅모션이 다양하고 화려해졌습니다.

2. 논스톱 슛팅이 굉장히 위협적입니다.

3. 전체적으로 게임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4. 베르캄프.....혼자 날라다닙니다. 미친듯이 빠르고 미친듯이 결정력이 좋습니다.

5. D수비만 해서는 빨라진 공격수들을 막을 수가 없습니다.

6. 슛팅이든 패스든 볼의 스피드가 빨라져 시원시원합니다.

7. 살짝만 차도 레이저슛이 나갑니다 ㅋㅋㅋ 골문을 찢는 느낌의 슛이에요.


테스트구장을 운영하며 개선의 의지를 보이는 넥슨, 하루빨리 라이브 서버에 테스트서버의 장점들이 적용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다 필요없으니 렉만이라도 없앴으면 좋겠습니다...제발...............

피파온라인3 렉(키렉)

1. 선수가 안바뀜

2. 패스나 슛이 바로 나가지 않음. 그래서 패스를 하고 방향키를 꺾었는데 꺾은 방향키에 맞춰 패스가 나감

3. 프리킥이나 패널티킥 게이지를 마음대로 맞출 수 없음. 

4. 선수들이 모래주머니를 찬듯 굼뜸. 완전 리버임. 스타크래프트의 리버.

넥슨 클라스....제발 개선좀...


다음은 이번 테스트구장 대상자를 상대로 한 설문목록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