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 2016. 7. 12. 08:59

미쓰에이 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솔로 출격/뮤직비디오

반응형


miss a 페이가 솔로롤 활동을 시작 합니다.

(사진: 박진영 인스타그램)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감상해보시죠~

(출처: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


페이의 소속사인 JYP의 박진영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가 솔로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는 사진과 글을 올렸었는데요.

박진영은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에 이어 5번째 여자솔로 프로듀싱에 도전했습니다. 여자솔로 프로듀싱을 할 땐 가장 중요한건 그 여자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것인데 따뜻하고 포근한 여자는 보통 자극적이고 섹시하지 않고, 자극적이고 섹시한 여자는 보통 따뜻하고 포근하지 않은데 페이는 드물게 이 두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어요. 이 양쪽을 다 담은 노래 '괜찮아 괜찮아 Fantasy' 19일 0시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로 페이의 매력을 칭찬하였습니다.

'보통 한사람이 가질 수 없는 매력을 다 가졌다' 이런 뜻인 것 같습니다.


(사진: 페이 인스타그램)


페이는 2010년 미쓰에이로 데뷔한 중국인 멤버입니다.

페이를 보면 개인적으로 예전 중국에서 촬영한 다큐에서 선한모습으로 아이들을 대했던 기억이 좋게 남아있습니다.

재능에 비해 많은 모습을 보여 주지 못했다고 생각했기에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아이돌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페이의 솔로 활동이 더욱 반갑게 느껴집니다.

사실 수지의 배우 활동 전념과, 이번해 같은 중국인 멤버인 지아의 탈퇴로 미쓰에이의 활동을 보는게 더욱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니 참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작곡가 중 한명인 박진영이 만들고 극찬한만큼 이번 페이의 솔로 활동이 매우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페이만의 매력을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마음껏 보여주기를 응원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