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 2016. 5. 17. 11:10

[피파온라인3]따봉조각이벤트 pc방 풀참 현황/월레팩까지 남은 조각상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110론으로 말이 많은 피온3죠 ㅋ

예를 들면 속력110의 선수와 130의 선수가 같다는 내용인데요. 얼마전 유명 BJ의 실험에서 월베 호날두1카와 7카의 인게임 속력이 동일하다는걸 입증해냈죠. 여테껏 용써가며 해온게 참 허무하기도 하고 참..ㅋㅋ 실험한 BJ가 굴리트 은카 강화를 성공했을때 "최고급 스킨일 뿐"이라는 댓글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ㅋ

어쨋든 오늘의 주제인 조각 현황을 알아볼까요


비에리가 다 모였습니다.

일단 월레계약서가 한장이고 이벤트 조각상자로는 월레펙 계약을 목표로 삼았기에, 이벤트 마지막날까지는 크레스포를 노려보려고 계약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근데 모르고 계약해 버렸어요 ㅋㅋ

계약실행 누르면 강화처럼 별도의 실행창이 뜨는 줄 알았는데 바로 계약되어 버리네요 ㅋㅋ

블로그에 올리려고 캡쳐하려다 ㅋㅋ 아무튼 비에리도 감사.

앞으로의 전략을 세워 봐야겠습니다.


현재까지 이벤트 조각상자가 97개 모였네요. PC방 풀참인 상황인데요. 다른분들보니 130개까지 모은 분도 있더라구요. 

이벤트 종료일인 6월8일까지 하루에 몇개를 얻어야 월레팩이 가능한지 계산을 해볼까요.

*내일부터 22일의 시간이 있고, 현재 하루 평균 조각상자가 5개정도 나오는거 같으니...22x5는 110개니까...

앞으로 계속 pc방 풀참이라는 가정하에 계산상 207개가 가능하네요. 평균 4개라고 가정하면 22x4=88개...+97은 185..헐

크레스포나 브레메를 꼭 다 모아야 하겠습니다. 월레팩을 못먹더라도 계약서를 받아서 둘 중 하나의 계약을 노려야 할테니까요 ㅋ

모두 득템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