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 2016. 7. 11. 01:52

스타벅스 제품 마시고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하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이벤트 정보 공유합니다.

마트에서 판매중인 스타벅스 커피 제품들중에 스타마일리지가 붙어있는 제품을 구입하시고 코드를 http://www.mystarbucksmoment.com/mileage 이 곳에 로그인 후 입력하셔서 스탬프를 6개 모은 후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당첨 시 며칠안으로 상품을 택배로 보내줍니다.

사진에 보이는대로 제품마다 스탬프의 갯수가 다릅니다.

쉽게 말해 스탬프 1개짜리 제품을 여섯개 사면 스탬프가 6개 모이고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이든 낙첨이든 스탬프는 다시 0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주의하실점이 있는데요.

병커피는 병입구를 감싸고 있는 비닐 안쪽에 코드가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그냥 버리면 아까운 스탬프가 날아갑니다 ㅠㅠ

월별로 상품이 다르고 7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7월은 여권케이스+캐리어 네임택/ 더블샷 에스프레스&크림 2개를 주네요.


제가 받았던 6월 당첨 상품입니다.

피크닉매트와 캔커피 두개였습니다.

매트는 바닥면이 방수가 됩니다.




맨위 사진에 안내된대로 누적스탬프의 갯수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고 월말 추첨으로 스타프라이즈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7월 상품은 아이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2만원권, 캔커피 등이 있네요~


저는 현재 2레벨로 17개가 쌓여있군요 ㅋㅋ

이왕 드시는 김에 경품 참여도 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