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 2016. 7. 27. 07:03

탤런트 이유진이 공개하는 뱃살 다이어트 5가지 방법

반응형


탤런트 이유진이 황글알에 출연해 뱃살을 빼는 다섯가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모델같은 몸매를 자랑하지만 177cm의 키에 체구가 커서 늘 일상 다이어트를 한다는 이유진이 추천하는 '뱃살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요.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1. 굶지 않기

첫번째 방법으로 절대 굶지 않는 다고 합니다.

규칙적으로 식사함으로 폭식을 예방한다는 뜻이겠죠??


2. 소식

두번째 방법은 소식입니다.

소식을 통해 소량의 음식만 먹어도 위를 줄여 포만감을 갖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3. 체질 개선

세번째 방법으로 요즘 제일 핫트랜드라며 '체질 개선'을 꼽았습니다.


덧붙여 요즘 유행하는 '원시인 식단'을 예로 들며 조미료가 되도록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뱃살이 나오는 것을 예방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에 들어간 고기보다는 간이 안 된 고기를 먹는 등 돼지고기를 먹든, 소고기를 먹든, 닭고기를 먹든 먹고싶은 고기를 먹지만 많은 간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4. 활발한 배변 활동

네번째 방법으로 '잘 싸는 것'을 꼽았습니다.

하루에 한번 무조건 배변하는 것이 좋고 특히 아침에 배변 활동이 굉장히 좋으며, 배가 나오지 않는 것에 영향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5. 사랑하기

마지막으로 꼽은 '사랑하기'는 자신의 기분이 좋아지는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유진에게 기분이 좋아지는 일은 바로 '먹는 것'인데 칼로리를 절대 따지지 않으며, 새벽2시에 치킨이 너무 먹고싶으면 배달을 시켜 먹는 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냥 먹는 것은 아니고 기름기를 최대한 제거할 수 있도록 키친타월로 치킨의 기름을 제거한 후 먹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섯가지 방법을 통해 음식을 골고루, 스트레스 받지 않고, 기름기 빼고, 소금기 빼고 먹는 것이 자신만의 비법이라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상 탤런트 이유진의 뱃살 다이어트 다섯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사진:MBN)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